[OSENbiz=강희수 기자]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에서 ‘레고 브릭 아트쇼’ 팝업 전시회를 오는 12일까지 연다.
이번 전시는 국내 대표 레고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레고의 상징적인 제품과 관련 작품을 함께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형 공간으로 꾸며졌다. 온 가족을 위한 도슨트 투어부터 레고 꽃으로 벽면을 가득 꾸민 이색 포토존, 인기 제품 판매 행사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메인 전시 공간에서는 영화와 여행, 예술 등 다양한 테마의 레고 제품 20여 종과 해당 제품을 재해석한 정운현, 김학진 작가의 사진과 디오라마를 둘러볼 수 있다. 보다 깊이 있는 관람을 희망하는 방문객들을 위한 무료 도슨트 투어도 수시로 진행한다.
![]() |
현장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구매 금액별로 △’레고 브릭 파우치 & 키링 세트’(10만원 이상) △’레고 용의 해’(20만원 이상) △’레고 스타워즈 무역연합 트룹 캐리어’(21만원 이상) △레고 커플 키링 각인 서비스 및 나만의 미니피겨 만들기 1회 이용권(30만원 이상)을 중복 증정한다. 행사 제품 8종 구매 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0층에 위치한 공식 레고스토어 강남점 전용 모바일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전시 오픈을 기념해 레고스토어 강남점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이날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가정의 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레고 보태니컬 컬렉션' 행사 제품 구매 시 특별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