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biz=강희수 기자] 포드 · 링컨자동차의 충청지역 공식 딜러인 삼화모터스 주식회사가 KLPGA 김재희 선수를 후원한다.
‘삼화모터스’(대표 박종민)는 2일 천안시 구성동 삼화모터스 천안전시장에서 김재희와의 ‘후원협약식’을 열었다.
김재희 프로(23, SK텔레콤)는 2024 KLPGA 개막전인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오픈’에서 우승하며 올 시즌을 호기롭게 출발했다.
![]() |
김재희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의 대표적인 스타 플레이어로 2022년에 이어 2024년에도 KLPGA 홍보모델로 발탁됐다.
2020년 KLPGA 드림투어에서 3승을 기록해 유일하게 누적 상금 1억원을 돌파하며 ‘상금왕’ 타이틀을 획득한 바 있는 김재희는 2023년 하반기부터 주목 받는 성적을 기록하던 차에 2024년 싱가포르에서 진행되었던 KLPGA 개막전인 ‘하나금융그룹 싱가포르 여자오픈’에서 첫 우승을 기록하며, 올해 시즌 가장 기대되는 선수로 주목 받고 있다.
![]() |
삼화모터스 박종민 대표는 “24년도 시즌 개막전 우승으로 국내 최정상 플레이어로 발전한 김재희 프로와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 24년도 KLPGA투어를 조금 더 편하게 다닐 수 있도록 그리고 김재희 프로가 투어 생활에 있어 최고의 환경을 만드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한다. 삼화모터스는 김재희 프로의 모든 행보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변함없이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