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biz=강희수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고어 윈드스토퍼 자켓 화보를 공개하며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고윤정은 프리미엄 리조트와 숲 속 트레킹 코스를 오가며 아웃도어 &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기능성 자켓을 트렌디하고 액티브하게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먼저, 고윤정이 화보 속에서 착용한 디스커버리의 여성 베르텍스 고어 윈드스토퍼 미드기장 자켓은 우수한 투습성과 방풍 기능을 갖춘 기능성 소재를 적용하여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디자인적으로 따뜻한 계절에 맞는 소프트한 색감은 물론, 허리 라인을 살려주는 스트링 디테일을 적용하여 세련된 실루엣까지 살렸다.
![]() |
![]()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디스커버리는 다양한 아웃도어와 애슬레저를 즐기며 몸과 마음의 건강한 균형을 찾아가는 젊은 여성들을 위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액티브 웨어를 다양하게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앰배서더 고윤정과 함께 한 새로운 2024년 봄 시즌 브랜드 필름 공개도 앞두고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