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biz=강희수 기자]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글로벌 최고의 탑 모델들과 함께한 새로운 SS24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영국 출신 배우이자 최고의 모델로 꼽히는 카라 델레바인과 세계 유수의 브랜드들의 러브콜을 받으며 남성 탑 모델로 평가받고 있는 한국의 수민이 참여한 이번 2024년 봄/여름 캠페인에서 MCM은 전 세계의 어디에서나 활동하는 진취적이고 젊은 매버릭스(Mavericks)들을 위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독립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를 가진 사람을 가리키는 용어인 매버릭에서 파생된 매버릭스는 전통적인 방식이나 규칙에서 벗어나 새로운 방법이나 관점을 제시하는 진보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동하는 진취적인 사람들을 말한다. 이는 그동안 MCM이 음악, 예술, 여행, 기술과의 유대를 통해 대담하고 반항적이며, 자유에 대한 열망을 지향한 진보적인 활동을 펼쳐온 시대정신과 일맥 상통한다.
![]() |
![]() |
특히 럭셔리 및 패션계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평가받고 있는 파비앙 바론(Fabien Baron)과 주목받는 포토그래퍼 크랙 맥딘(Craig McDean), 스타일리스트 칼 탬플러(Karl Templer),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Pat McGrath), 그리고 헤어 스타일리스트 기도 팔라우(Guido Palau)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클래식한 패션을 쿨하고 대담하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 |
MCM의 GBCO & 대표, 사빈 브루너(Sabine Brunner)는 “MCM의 SS24 컬렉션은 새로운 것을 탐험하며 자신만의 길을 가고자 하는 21세기 매버릭스들을 위해 만들어졌다”라며 “MCM은 그들에게 자신만의 디자인과 열망으로 살아가는 삶의 영감을 주는 것은 물론, 자유롭고 반항적이며 세련된 일탈의 동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라 델레바인은 "MCM의 첫 번째 '매버릭'으로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MCM의 대담하고 반항적인 정신을 오랫동안 존경해왔고, 그들의 다음 행보에 함께 할 수 있어 흥분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