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biz=강희수 기자] H&M Move의 무브웨어는 최신 기술을 사용해 전문적으로 설계되는 점이 색다르다. 스포츠와 패션의 다이내믹한 힘을 합친 컬렉션으로 눈길을 끌어왔다.
1월 11일 출시되는 이 최첨단 컬렉션은 파워풀한 뮤지션 레이(RAYE)와 축구계의 전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Zlatan Ibrahimović)와 함께 공개된다.
이번 새 시즌 드롭은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과 스포츠와 패션의 조화로운 요소에서 영감을 받았다. 몸의 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커트라인의 스타일리시한 워크아웃 셋업과 볼드한 오버사이즈 실루엣의 고급스러운 애슬레저웨어로 구성돼 있다. 모든 컬렉션은 H&M Move의 땀을 배출하는 DryMove™ 기능과 뛰어난 지지력의 ShapeMove™ 기능이 담긴 패브릭으로 세심하게 만들어졌다.
![]() |
![]() |
이 새로운 캠페인에서 레이는 2022년 브랜드 무버(Mover)로 H&M Move팀에 합류한 유명 스트라이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함께 스포트라이트를 받는다.
![]() |
H&M Move는 새로운 컬렉션과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1월 24일 런던에서 레이의 라이브 공연을 준비한다. 다양한 수상 경력이 빛나는 이 아티스트는 자신의 탑 차트 트랙을 공연하며 특별히 초대된 게스트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으로 우리는 뮤직 슈퍼스타 레이와 스포츠 계의 전설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와 함께 스포츠와 패션의 세계를 다시 한번 연결할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기쁩니다.” H&M Move의 신임 제너럴 매니저 헨릭 크룬(Henrik Kroon)은 말한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