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biz=강희수 기자] 스마트 기기 브랜드 가민이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기간을 맞아 11월 10일부터 24일까지 15일간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2023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2023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선 가민의 다양한 인기 라인업 제품들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유저의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와 모험을 지원해주는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에픽스 프로(epix Pro)’ 시리즈는 20%의 할인 판매된다. 총 3가지 사이즈에 내구성이 강한 스테인리스 스틸 또는 티타늄 베젤로 구성된 에픽스 프로 시리즈는 기존 버튼 컨트롤 뿐만 아니라 AMOLED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유저의 가독성과 편의성을 높여주며, 주변에 자신의 위치를 알릴 수 있는 내장 LED 플래시라이트, 업힐 러닝 능력을 측정하는 힐 스코어(Hill Score), 지구력 능력을 측정하는 인듀어런스 스코어(Endurance Score) 등의 혁신적인 트레이닝 기능을 탑재했다. 배터리는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가장 큰 51mm 사이즈 기준 최대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어 배터리 걱정 없이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 |
![]() |
이 외에도, 무제한 배터리 수명의 러기드 아웃도어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2X(Instinct 2X)'는 10% 할인, 스타일리시한 골프 스마트워치 ‘어프로치 S42(Approach S42)’는 50% 할인 등 총 14종의 다양한 라인업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가민코리아 관계자는 “특히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고객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할인 대상 제품을 더욱 다양하게 선정하고 할인율 또한 큰 폭으로 높였다”며,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고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