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biz=강희수 기자]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1년 중 가장 라이딩하기 좋은 시즌인 10월을 맞아 라이딩의 즐거움을 지원하는 ‘할리 레시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투어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는 의류는 물론, 부품과 공임, 무상점검과 세차 서비스인 스킨케어와 투어 코스까지 추천받을 수 있어 최적의 라이딩 컨디션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서 추천하는 ‘할리 레시피’ 프로모션은 ‘의류-정비-코스 선택’의 3단계로 이뤄진다.
1단계인 의류 지원을 통해 라이더는,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및 최대 50% 할인이 가능한 보상판매 제도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보상판매는 환경 NGO 단체인 ‘OTCAN’과 협업하여, 기부(판매)하는 의류를 국내외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증하는 착한 프로그램으로,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의류를 기부하고 50% 할인 혜택을 받은 한 할리데이비슨 라이더는 “국내외 다양한 이슈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이웃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취미생활이 의미 있는 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번 프로모션은 나에게 의미가 깊다”고 소감을 밝혔다.
![]() |
![]() |
라이딩을 떠날 준비가 끝났다면 마지막으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방문해 투어 코스를 참고할 수 있다. 해당 채널에선 ‘라이드 레시피’ 코너를 통해 지역별 명소 및 여행 포인트를 공유하고 있어 익숙한 길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행객들의 지침서가 되고 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