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biz=강희수 기자] 폭스바겐 서울 경기/강원 지역 공식 딜러인 아우토플라츠는 송파석촌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서울 남부 및 인근 경기 지역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송파구 석촌동에 자리 잡은 송파석촌 서비스센터는 서울 송파 및 잠실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것은 물론 인근의 하남, 남양주, 경기남부 지역까지 서비스망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연면적 533㎡에 지상 2층 규모로 들어선 송파석촌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를 위한 5개의 워크베이와 우수한 전문인력을 통해 하루 최대 3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며, 10대 이상의 여유로운 주차 공간도 갖추고 있다. 이와 함께 정비 예약 및 대기 시간 단축으로 서비스 편의성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
![]() |
폭스바겐 아우토플라츠 송파석촌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하여 2월 한 달간 입고 고객에게 폭스바겐 정품 우산, 머그컵 및 워셔액 등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폭스바겐 송파석촌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아우토플라츠는 수도권 5개 서비스센터(판교, 분당, 안양, 하남, 송파석촌) 및 강원지역 1개 서비스센터(원주)를 포함한 총 6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게 되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