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8개월만에 우승 김시우, 패션 후원은 ‘PGA TOUR & LPGA 골프웨어’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biz=강희수 기자]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 골프웨어’ 후원 선수인 김시우 프로가 PGA 투어에서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김시우 프로는 2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라킨타의 PGA 웨스트 스타디움 코스에서 열린 PGA 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총상금 670만 달러, 우승상금 120만 6000달러)에서 최종합계 23언더파 265타의 성적으로 우승했다.

지난 2017년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우승 이후 3년 8개월 만에 거둔 통산 3번째 우승이며, 최경주 프로(8승)에 이어 3승 이상을 거둔 두번째 한국인 선수이자 PGA 투어에서 우승한 18번째 한국인으로 기록됐다.


김시우 프로의 패션 후원은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맡고 있다. 김시우 프로는 이번 대회에서 PGA TOUR 골프웨어의 로고가 돋보이는 베이직 라운드 풀오버를 착용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후원을 받은 선수들은 지난 2019년에는 통산 11승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해 LPGA 마지막 대회에서 우승한 고진영도 이 업체의 후원을 받고 있다. 김시우의 우승으로 한세엠케이의 후원을 받는 선수들의 우승횟수는 17승으로 늘어났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새해부터 우승이라는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온 김시우 프로에게 축하인사를 전한다”며, “이번 우승은 PGA TOUR & LPGA 골프웨어라는 브랜드를 전세계에 알리고, 코로나에 지친 국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는 기쁜 소식이 되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는 김시우 프로의 우승을 기념해 1월 29일부터 2월 14일까지 김시우 프로의 우승룩을 특별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실시한다. /100c@osen.co.kr